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1394회 방송 무료 다시보기 | 딥페이크 사기 범죄

by 주다3 2024. 4. 21.
반응형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한 범죄는 현대 사회에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유명인이나 일반 시민의 얼굴과 목소리를 가장한 가짜 영상으로 사람들을 속이고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인식과 대비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최근 SBS의 토요일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1394회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다루며 관련 사례를 분석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되는 고급정보!! 안보시면 손해! 👇👇

그것이 알고싶다 1394회 무료 다시보기 ★클릭★👈


😊도움되는 고급정보에요!! 꼭 눌러요 !! 👇👇

그것이 알고싶다 그전 방송 무료보기 ★클릭★👈


 

1.그것이 알고 싶다 1394회 줄거리

 


🧡 이 내용 '꿀 팁' 도움이 됩니다 !

나는 솔로 19기 라방 상철 옥순 나는 솔로 19기 출연자 프로필 알아보기

가죽나물 요리법 고추장무침 장아찌 부침개 김치 만드는법

올팜 맞팜 친구초대 링크 공유하는 방법

볼트모트 사료 리스트 고양이 사료 확인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상품 추천


 

"그것이 알고 싶다" 1394회에서는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한 범죄의 심각성을 다루었습니다. 이를 통해 유명인들과 일반 시민들이 얼굴과 목소리를 도용당해 사기를 당하는 사례들이 상당히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먼저 코미디언이자 개인투자자인 황현희 씨의 사례를 다뤘습니다. 황현희 씨는 최근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등장해 피해를 입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채팅방으로 연결되어 투자를 유도했습니다. 이는 황현희 씨를 사칭한 사기 행각으로, 많은 사람들이 속아서 피해를 입은 사례였습니다.

또한, 금융 전문가인 존 리 씨도 비슷한 사례를 겪었습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투자를 유도하고 있었는데, 이로 인해 피해자들이 실제로 존 리 씨를 고소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는 범죄자들이 얼굴과 목소리를 도용하여 누명을 씌우는 사례로, 딥페이크 기술을 악용한 결과였습니다.

이러한 사례들은 유명인들뿐 아니라 일반 시민들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하여 가짜 영상을 만들어서 사기를 치는 사례도 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의 목소리를 변조하여 돈을 요구하는 사례가 두드러지는데, 이에 대한 예방법과 대책이 시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들은 사회적으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딥페이크 기술을 악용한 범죄는 그 어려운 특징으로 인해 대처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딥페이크 영상의 제작과 유포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보다 강력한 법적 조치와 기술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은 이러한 사례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현명한 인터넷 사용과 정보 판별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범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데 그 목적을 두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사회적 주의를 촉구하여 딥페이크 범죄의 예방과 대응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예고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