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9기 라방 | 상철 옥순 나는 솔로 19기 출연자 프로필 알아보기

by 주다3 2024.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요즘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모솔특집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자들의 인기도 함께 치솟고 있어요.

19기에서는 옥순과 상철이 현커라는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라방 영상도 함께 하시고 상철 옥순 커플 결혼설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도움되는 고급정보!! 안보시면 손해! 👇👇

나는솔로 19기 라방 요약 영상보기★클릭★👈


😊도움되는 고급정보에요!! 꼭 눌러요 !! 👇👇

나는솔로 상철 옥순 현커 등장 보기★클릭★👈


 

1. 나는솔로 상철 옥순 현커 내용

 


🧡 이 내용 '꿀 팁' 도움이 됩니다 !

쉽게하는 가죽나물 요리법 고추장무침 장아찌 부침개 김치 만드는법

재태크 올팜 맞팜 친구 링크 공유하는 방법

고양이 볼트모트 사료 리스트 고양이 사료 확인

코스트코 추천상품 꼭 사야할 상품 추천

혈압 낮추는 법 음식 운동 식단 방법 지압법 쉽게 알아보기


 

19기 나는솔로 특집에서는 옥순과 상철의 데이트 목격담이 인터넷을 뒤흔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상철은 인기있는 인재로 여성 출연자들에게 선택을 받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정숙과의 관계는 복잡한 모습을 보입니다.

한편 옥순은 완벽한 모태솔로로, 상철과의 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데이트 장면은 유명한 국밥집에서 포착되었으며, 이를 통해 그들의 관계에 대한 추측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옥순과 상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특별한 발견이 있었습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찍은 사진이지만 같은 장소에서 찍힌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그들이 현커라는 추측을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그러나 출연자들은 서로 만나는 것을 금기시하는 서약을 한 상태이므로, 그들이 공개적으로 만나는 것은 사실일지라도 모두가 함께 있었을 가능성은 적습니다.

옥순은 94년생으로 현재 30세이며 부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김해의 중장비 파이프 제조회사에서 사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 이는 보통 여성이 근무하는 분위기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남성 중심의 환경입니다.

그녀의 성격은 대체로 까다롭거나 무덤덤한 것으로 보이지 않으며, 상철과의 공통 취미인 사진 찍기를 즐겨하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나는솔로 19기의 옥순과 상철은 예상치 못한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시청자들은 더 많은 기대를 하며 방송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상철 옥순 현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위 라방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그동안 못했던 마음 전달하는 영상★클릭★👈

 

2.나는솔로 19기 출연자 프로필

 


※ 이건 정말 좋은 꿀정보에요! 꼭 참고 하세요!


 

정숙 (30세, 간호사)

나이: 30세 (1994년생)

직업: 간호사

특이사항: 25세 때 아파트 구입으로 결혼에 대한 간절함을 드러냄

근무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근무, 지연 시 조금 늦게 퇴근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영자 (29세, 웹툰작가)

이름: 안세영

나이: 29세 (1996년생)

직업: 웹툰작가

특이사항: 연애에 관심이 적었으나 최근 생각이 바뀌어 '나는 솔로' 출연

의견: 남자는 욕심 없이 웃음이 많아야 하며, 전업주부도 괜찮다고 생각함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37세, D 식품회사 생산직)

나이: 37세

직업: 충남 천안의 D 식품회사 생산직

특이사항: '공주의 남자'로 불림, 이전에 '나는 SOLO' 인터뷰 참여

의견: '나는 솔로'에 절실한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음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30세, 중장비 파이프 회사 설계 및 사무 담당)

나이: 30세 (1994년생)

직업: 김해 중장비 파이프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 담당

특이사항: 남규리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가 있음, '높은 눈'으로 모태솔로임을 시사

의견: 썸과 이상형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주변에서 까다롭다는 이야기를 받음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34세, 노인 복지센터 운영, 전문 요양 보호사)

나이: 34세 (1990년생)

직업: 노인 복지센터 운영, 전문 요양 보호사

특이사항: 사전 인터뷰에서 '혼전순결주의자'임을 밝힘

의견: 혼전순결주의자라는 이유로 남자들의 관심을 잃었으며, 오픈 마인드를 갖기로 결심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영숙 (35세, 강남대성 지구과학 강사)

나이: 35세 (1989년생)

직업: 강남대성 지구과학 강사

학력: 고등학교 졸업부터 석사과정까지 화려한 학력 소지

의견: 개인적인 성취를 중시하며, 연애 의지가 부족했던 것으로 추정됨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의사, 미용 GP)

직업: 의사 (미용 GP)

학력: 대학교 졸업 및 의학전문대학원 졸업

특이사항: 대구 출신으로 의사로서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레지던트 수련 예정임을 밝힘

경력: 2년차 일반의로 병원에서 근무 중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마음 전달하는 모솔들 ★클릭★👈